본문 바로가기

참한 여자♥

참한여자 만나는 법 6. 명품을 모르는 여자를 찾아라

참한 여자 만나는 법 6. 명품을 모르는 여자를 찾아라.


어릴 때 명품으로 치장하는 여자들이 있다. 

아무리 봐도 20대 초반 또는 대학생 정도로 보이는데 명품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만약 소개팅을 했는데, 여자가 명품 가방을 가지고 나왔다면?

물론, 한두개 정도는 괜찮다. 열심히 1년 동안 돈을 벌어서 샀을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제는 나이답지 명품에 집착하는 여자다. 

명품 가방 하나에 오백이 넘어가는 경우도 많고, 젊은 여자들이 감당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도 이런 명품 가방에 집착한다는 것은 그 여성에 대한 두가지를 설명할 수 있다. 

하나는 명품에 집착하여 과시욕이 있으며 허영심으로 가득차 있다. 

두번째는 명품 가방을 갖기 위해 어떤 일도 할 것이라는 것이다.

과시욕과 허영심은 그야말로 인간이 가진 속성 중 가장 최하의 성격이다. 

이런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 눈을 의식하기 때문에 자신의 삶이 없어 인생이 피폐해질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이런 사람들은 스스로 만족하지 못해 그 명품 가방을 갖기 위해 어떤 일이라도 한다. 

그 어떤 일 중에 포함되는 것이 바로 남자로부터 명품 가방을 받기 만나는 일이다.

남자를 만날 때 남자의 돈을 보고 만나고 명품 가방을 갖기 위해 몸을 파는 일도 서슴치 않는다.

예전 일본 및 호주 원정녀 사건이 터졌을 때 이들의 몸에는 하나같이 명품 가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명품 가방을 매면 자신의 신분이 올라갈 것이라는 착각을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명품 가방을 메는 여자들, 특히 나이가 젊을수록 이런 착각이 많다. 

당연히 이런 착각을 하는 여성이 참하다고 볼 수 없다. 

이들은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된다. 원정녀는 물론 꽃뱀도 바로 이들과 한 부류라고 할 수 있다. 

프로냐 아마추어냐의 차이인 것이다. 물론, 참한 여자는 프로와 아마추어 차이는 없다.

즉, 아마추어라도 명품 가방을 좋아하는 여자는 참하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명품 가방을 좋아하는 여자를 만났다면, 우선 명품을 많이 가졌는지 살펴봐야 한다.

명품을 많이 가졌다면, 그 여자의 직업을 봐야 한다. 또는 집안을 봐도 좋다. 

만약 드러난 직업도 변변치 않고, 집안도 그럭저럭하다면, 의심해 봐야 한다.

유흥가쪽에서 일을 잠깐 하면서 돈을 많이 벌어 명품 가방을 샀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직업이 쇼핑몰 CEO나 집안 재력이 좋다면, 명품 가방은 어느 정도 효용이 된다.

이럴 경우에는 그 여자가 명품 가방에 집착하는 정도만 보면 되는 것이다.

만약 그렇게 집착하는 듯 하지 않는다면, 참한 여자라고 볼 수도 있다. 

여기서 집착한다는 기준은 다소 유동적일 수 있다. 

다만 여자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명품을 꾀고 있다면. 집착 수준이 높다고 하겠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통학하고, 아르바이트 열심히 하면서 명품가방을 메고 있다면, 충분히 의심해야 한다.

지금은 성실해보이지만, 방학 때 유흥가에서 1~3개월 키스O, 룸OO 등에서 일했을 가능성이 높다. 

가장 좋은 것은 명품 가방을 모르는 여자다. 

이런 여자들을 도시에서 요새 보기 힘든게 안타깝지만, 아직 중소도시에서는 많이 볼 수 있다. 

그렇다고 중소도시로 이사가란 말은 아니다. 

참한 여자를 만나는 한가지 방법 정도로만 생각하면 된다.